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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리룽구리 2025. 3. 23. 09:27

4년 만에 농부산천차 파이 모델이 돌아왔다?이 번에는...

농부산천은 독창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업계의 신화가 되었으 며, 농부산천의 '총아'인 차파이(출T)는 출시 당시부터 스타의 명성 을 얻었습니다.


농부산천은 독창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업계의 신화가 되었으 며, 농부산천의 '총아'인 차파이(추m)는 출시 당시부터 스타의 명성 을 얻었습니다.

최근, 팬 경제에 가장 정통한 차 파이(T)가 웨이보에 다음과 같
은 글을 올렸다.

#지금까지도 그리운 파이 한 병이 있다#

하이, 기억나?


공식 블로그 포스팅은 당시 빅뱅이 모델로 활동했던 티파이 제품 지드래곤의 단독 버전입니다!4년 만에 지드래곤이 다시 차 파
이 모델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!이로 인해 한바탕 팬들의 열광적인
반응이 일어났다.


티파이: 음악 아이돌 전략 대박

2016년 3월에야 출시된 차 파이(T)는 농부산천 대가족의 신 예로, 불과 몇 년 만에 즉석 차 카테고리에서 다크호스로 떠올랐다.
젊은 차 음료의 주력 대표로서 차파이(주T)는 앞으로 나아가는 길 에서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.

한편, 차파이(초T)는 '음악 아이돌' 전략을 실행하는 발걸음을
멈추지 않았으며, 4년 동안 BIGBANG, 우이판, 라이관린 등 스타 들을 연속으로 모델로 기용했습니다. 팬 경제에 가장 정통한 차파이 에게 새로운 모델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음번 판매 증가를 이끄는
강력한 엔진이다.

사실이 증명하듯이, 농부산천은 항상 선견지명의 전략적 안목 을 가지고 있어 결코 실망시키지 않는다.

2016년 농부산천은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을 모델로 내세워
10개월 10억' 신화를 만들었다.2017년, 차파이 모델은 인기 스타 크리스로 교체되어 계속해서 팬덤 경제를 수확했다.2019년, 새로 운 대변인 라이관린은 출시 3년 만에 판매량이 30억 위안에 근접했 습니다.


여러 스타 모델이 성공적으로 차 n의 마케팅 선택에 새로운 영감을 주었는데, 현재 중국의 젊은 소비자들은 음료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계속 낮아지고 있으며 감정적 가치에 대한 강조가 없었고 젊은 층과 어떻게 더 잘 소통할 수 있을지가 음료 마케팅의 최우선 과제가 되었습니다.


이에 대해 차파이(초m)는 작년 3월에 포장 업그레이드, 맛 업 그레이드, 그리고 대변인의 새로운 선택을 받았습니다. 빅뱅 지드래 곤이 2020년 새 모델로 발탁되면 새로운 구매 열풍이 불 것으로 보인다.

급성장하는 즉석 차 시장

닐슨 데이터에 따르면, 2017년부터 2018년까지 즉석 차 시 장은 전년 대비 성장 추세를 보였으며, 2019년 즉석 차 세분 시장 의 매출은 340억 위안을 초과했습니다.

하지만 주요 브랜드의 전통 차 음료 하락과 제품 구조 조정은 새로운 시장 기회가 나타났음을 의미합니다.

차 음료는 큰 카테고리로, 과일 주스 차는 젊은 차 음료의 뛰어 난 대표입니다. 3위안 차 음료가 천하를 통일하던 시대는 사라지고,
5위안 이상의 가격대가 점차 즉석 차의 주류 가격대가 되었습니다.
끊임없이 들어오는 신제품은 즉석 차 시장이 활력을 유지하면서도 성장을 이끄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.

농부산천의 회장인 BB는 차를 사랑하는 사람으로 농부산천
은 여전히 차 음료 시장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으며 현재 차 파이와 동양 잎을 배치했으며 농부산천은 다른 차 음료 제품도 계속 비축 하고 있으며 때가 되면 진입을 선택할 것입니다.

출처 : 식음료 작가 : 일명 | 샤오치